[펌] 박근혜 "5·16, 나같은 생각하는 국민도 많다" hobby

박근혜 새누리당 대통령 경선 후보는 18일 "5·16은 아버지로서 최선의 선택"이라는 자신의 발언을 둘러싼 정치권의 논란에 대해 "말씀드렸듯 나는 그런 역사관을 가지고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다"며 "정치권이 현재 국민의 삶을 챙길 일도 많은데 계속 역사논쟁을 해야 하느냐"고 말했다.

박 후보는 이날 강원도 철원군 비무장지대(DMZ) 생태평화공원을 방문한 자리에서 기자들과 만나 이 같이 밝히며 "나와 같은 생각을 하는 국민도 많고 달리 생각하는 분들도 있다. 그렇다면 역사의 판단에 맡겨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문재인 민주통합당 상임고문이 '어떻게 대통령 되겠다는 사람이 그런 생각을 할 수 있느냐'고 비판했다는 질문에 "나처럼 생각하는 모든 국민들은 '아주 잘못된 사람들'이냐. 정치인들이 그렇게 말할 수 없다"고 덧붙였다.

저축은행 비리 관련 수사를 받고 있는 박지원 민주통합당 원내대표의 검찰 소환 통보에 대해서는 "그것 때문에 국회에서 한바탕 난리가 나지 않았나"라며 "여야를 막론하고 정치권이 기득권을 내려놓아야 한다는 면에서 국민 앞에 책임 있게 행동해야 한다"고 말했다.


http://media.daum.net/politics/newsview?newsid=20120718172412118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