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김연아 ‘레미제라블’로 아이스쇼 클라이맥스 장식 hobby


-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공연 프로그램 공개


-      , 도전, 사랑을 주제로 명작 레미제라블의 메시지를 표현


-      I dreamed a dream’으로 오프닝Castle on the Cloud’, ‘Final Battle’, ‘Do you hear the people sing’등 꿈, 도전, 사랑을 뜻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피날레 장식


발송일자 : 2013 6 17()


 
‘피겨 여왕’ 김연아와 함께 은반 위를 화려하게 수놓을 세계피겨스타들의 아이스쇼 프로그램이 공개됐다.


올댓스포츠는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아이스링크에서 열리는‘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의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이번 아이스쇼 프로그램은 ‘레미제라블 ? 꿈꾸어라, 도전하라, 사랑하라’는 주제에 맞춰 꿈과 도전, 그리고 사랑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 꿈꾸다_ 세계적인 피겨스타들이 펼쳐 보일 아름다운 꿈


아이스쇼의오프닝은뮤지컬 ‘레미제라블’에 출연 중인 김성민, 조영경, 김민솔과 함께 ‘레미제라블’의 명곡 ‘Look Down’과 ‘I dreamed a dream’에 맞춰 꿈과 도전, 사랑의 무대로 막을 올린다.


무엇보다 이번 아이스 쇼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공연은 소치 올림픽을 앞두고 새롭게 공개되는 김연아의 갈라 프로그램. 김연아는 에이브릴라빈(AvrilLavigne)의 ‘이매진(Imagine)’에 맞춰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부드러운 연기로 전 세계에평화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피겨 여왕, 김연아를 통해 은반 위에서 이상향을 꿈꿨던 존 레논의‘천국’이 어떻게 표현될지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캐나다의 피겨 전설 커트 브라우닝은 뮤지컬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에 삽입된 진 켈리(Gene Kelly)의 ‘Singing In The Rain’을 통해 관객들을 사랑의 행복에 빠지게 할 예정이다. 2010 밴쿠버올림픽 동메달리스트 조애니로셰트(캐나다)는 솔(soul)의 여왕 샤데이(Sade)의‘Is it a Crime’에 맞춰 몽환적인 사랑의 꿈을 노래하고, 우리나라 피겨 기대주 김해진은 뮤지컬 영화 ‘쉘부르의 우산(The Umbrellas of Cherbourg)’의 삽입곡으로 꿈 속의 연인을 표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2013 세계선수권대회페어부문 은메달리스트 알리오나 사브첸코-로빈 졸코비(독일)는 귀에 익숙한 ‘넬라 판타지아’로 자유로운 영혼과 따뜻한 마음만이 존재하는 꿈 같은 세계를 은반 위에서 새롭게 재현한다. 2013세계선수권대회페어 부문 금메달리스트타티아나볼로소자-막심 트란코프(러시아)는시크릿가든(Secret Garden)의 ‘Nocturne’에 맞춰 얼음 위 꿈의 마법을 선보인다.


페어스케이팅에 서커스와 아크로바틱 안무를 강조한 아다지오 페어팀 피오나 잘두아-드미트리스카노프(영국)도 판타지 영화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Snow White and the Huntsman)’의 OST를 통해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펼친다.


■ 도전하다_ 세계적인 피겨스타들이 표현하는도전의 열정


2013년 세계 선수권대회 동메달리스트로 떠오르는 피겨 샛별 하비에르페르난데스(스페인)는 1부에서는 찰리 채플린과토마스벡맨의‘Limelight’를 믹스한 ‘Charlie Chaplin’ 메들리를, 2부에서는 지난 세계선수권대회 갈라 쇼에서 선보여 전세계 팬의 환호를 받은 ‘에어로빅 클래스(Aerobic Class)’를 국내 팬을 위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대한민국 남자 피겨의기둥 김진서도 영화 마스크(Mask)의 OST로 톡톡 튀는 개성을 맘껏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보인다.


‘미국의 간판 피겨 스타’이자 2012년 4대륙 선수권대회 금메달리스트 애슐리와그너는1부에서는 전설의 뮤지션 빌리 조엘(Billy Joel)의‘Vienna’, 2부에서는 유리스믹스(Eurythmics)의 ‘Sweet Dreams’에 맞추어 도전하는 이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스핀의 황제’스테판랑비엘(스위스)은 뮤지컬 ‘코러스 라인’의 히트곡을 믹스 해 특유의 역동적인 연기로 도전의 즐거움을 소개한다. 오디션에 도전한 댄서 17명의 미래에 대한 기대를 표현한 뮤지컬의 줄거리처럼 관객들은 랑비엘과 함께 ‘도전’이 가진 가슴 떨리는 희망을 경험할 것이다. 2부에서는 리오나 루이스(Leona Lewis)의 ‘Run’으로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삶의 빛을 환하게 밝히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과 격려를 보낼 예정이다.


또한 ‘빙상 위의 마법사’아다지오 페어팀 피오나 잘두아-드미트리스카노프는센세이셔널한 사운드로 영국 팝의 변화를 선도한가수디페쉬 모드(Depeche Mode)의 곡‘Little 15‘와 ‘I Feel Loved’ 등으로 객석 가득 변화와 혁신의 에너지를 채울 계획이다. 세계 최정상의 아이스 아크로바틱 팀블라디미르베세딘-올레세이폴리슈츠크(러시아)는 장 미셸자르(Jean Michel Jarre)의 ‘Oxyg?ne, Part II’,더 무브먼트(The Movement)의 ‘Jump!’ 등 경쾌한 곡을 믹스한‘Sport Games’와 뮤지컬 ‘레미제라블’에 삽입된 ‘Master of the House’ 로 공연에 흥을 더한다.


■ 사랑하다_ 세계적인 피겨스타들이 전하는, 세상을 바꿀 사랑의 힘


꿈, 도전, 그리고 사랑의 힘으로 세상을 감동하게 할 이번 아이스쇼에서는세계선수권 대회 4회 우승에 빛나는 커트 브라우닝은뮤지컬‘댐 양키즈(Damn Yankees)’에 수록된 ‘Who's Got the Pain’을 통해 경쾌하고 즐거운 사랑의 무대를 만들고, 조애니로셰트는카로 에메랄드(Caro Emerald)의 ‘That Man’에 맞추어 사랑에 빠져 고민하는 귀여운 여인으로 변신 할 예정이다.


또한 타티아나볼로소자-막심 트란코프는 영화‘007 스카이폴’에 삽입된 아델(Adel)의 ‘Skyfall’에 맞추어 사랑에 대한 열망을 표현한다. 알리오나 사브첸코-로빈 졸코비는섹시 아이콘 저스틴팀버레이크와 제이지(Jay-Z)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Suit & Tie’에 맞춰 리드미컬하면서도 매력적인 무대를 펼친다.


이번 아이스쇼의클라이맥스는 ‘피겨 여왕’ 김연아의 ‘레미제라블(Les Miserable)’이다. 소치 올림픽을 앞두고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레미제라블 무대로, 원작이 지닌 감동을 넘어 인류에 대한 신뢰와 삶에 대한 사랑으로 피겨 역사에 새로운 전설로 남을 것이라 기대된다.


꿈과 도전, 사랑의 피날레 무대는오프닝 무대처럼김성민, 조영경, 김민솔등 뮤지컬 ‘레미제라블’ 배우와 피겨스타가 함께 장식한다. 휴식과 위안을 바라던 어린 코제트의작은 꿈 ‘Castle on the Cloud’, 평등한 세상을 향한 혁명가들의 도전 ‘Final Battle’, 자유와 평화에 대한 인류의 사랑과 열망 ‘Do you hear the people sing?’, 그리고 ‘One day More’를통해 모든 관객이 꿈꾸고, 도전하고, 사랑하면서 미래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품을 수 있는 무대로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에서 선보이는 프로그램 곡은 아이스쇼를 손꼽아 기다리는 팬을 위해 17일부터 다음 뮤직(http://music.daum.net/musi츄 ar/musicbar/detail?menu_id=1&board_id=4145)을 통해 미리 공개된다.


‘레미제라블-꿈꾸어라 도전하라 사랑하라’를 주제로 펼쳐질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3'은 서울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오는 6월 21일(금) 공연을 시작으로 22일(토), 23(일) 등 총 3차례의 공연이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공식 홈페이지(www.allthatskat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